브랜드 개발

세련되고 전략적인 CI,BI 개발을 통하여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겠습니다.

글로벌 브랜드 개발은
기업의 얼굴을 만들고
무한한 미래가치에 대한 투자입니다.

브랜드의 제반 디자인 요소 개발, 그리고 구축을 통해
브랜드가 나타내고자 하는 상징성, 의미, 메시지를 더욱 강화시킵니다.
브랜드 디자인은 소비자와 시장, 그리고 개발 주체 세 요소를 고려하여
차별화 되고 유의미한 개발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고객를 잘 이해해야 기업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해분석
마켓 조사 분석
브랜드 가치평가
전략기획제정 / ROI
브랜드 체험 평가

브랜드의 목적, Identity, 역할에 대해 명확한 정의가 내려져야만
최적의 전략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정의
네이밍
브랜드 Architecture
체험전략
기업의 사회참여 및 시민정신

제품과 서비스 ,행동, 소통, 환경 등이 사람과 브랜드를 연결하는 전체적인 경험구축의 요소들입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
경험 디자인
아이덴티티 디자인
사용자 경험
서비스 디자인
메세징

전략기획, 신기술도입 및 내부통합에 의해 시장에 브랜드 경험을 강하게 접목 시킬 수 있습니다.
시장진입 전략
브랜드관리 플랫폼
내부참여
브랜드경영 이행
마케팅능력 개발
UX능력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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