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지원사업 및 수출컨설팅

정부 공기관 및 각종 단체의 지원사업을 통하여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겠습니다.

수출컨설팅 사업

서비스 개요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전문 인력을 충분히 보유하지 못한 중소기업들은 수출시장 개척을 위하여시간과 비용 투자 대비 언제나 그 효과가 부족하기 마련입니다.
이에 ㈜미르나인은 다년간 해외시장에 직접 수출을 해 본 경험과 마케팅을 지원해 주는 마케팅 용역의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 집단에 의해 중소기업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컨설팅 프로그램을 수립하여 1:1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서비스 주요 내용
  • 컨설팅을 신청한 기업의 자체 수출역량과 제품의 특성 등을 분석하여 1차 보완점 컨설팅 작업
  • 1차 시장조사를 통하여 제품 및 산업환경, 현지 바이어 선호도 등을 반영한 우선 타겟시장 선정
  • 타겟 시장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데이터를 알기 위해 해외 네트워크와 코웍으로 [심층시장조사] 를 실시한 후 그 데이터에 의한 체계적인 [시장진출전략] 을 수립하고
    [수출로드맵] 작성
시장진출전략
- 수출 타겟 국가 선정
- 현지 유통 경로 파악
- 경쟁 우위 전략 도출
- 현지 마케팅 및 영업채널 개발
- 현지에 최적의 수출 상품화 컨설팅
- 해외 진출 로드맵 수립
수출로드맵 수립
  • 해외진출계획
    수립
  • 타겟시장(국가)
    선정
  • 현지 유통경로
    파악
  • 경쟁우위전략
    도출
  • 현지 마케팅 및
    영업채널 구축전략
  • 현지 바이어
    발굴
  • 지속성장
    계획수립
  • STEP 1. 해외진출계획수립기업 및 제품 분석, 요구사항 파악, 진출 방향 설정
  • STEP 2. 타겟시장(국가) 선정제품에 대한 선호도, 한국상품에 대한 선호도 높은 지역
  • STEP 3. 현지 유통경로 파악현지 유통경로, 채널 분석 및 유형별 채널 확보 전략
  • STEP 4. 경쟁우위전략 도출현지 진출을 위한 차별적 경쟁력 확보
  • STEP 5. 현지 마케팅 및 영업채널 구축전략현지 홍보 인프라 구축 및 영업채널 확보
  • STEP 6. 현지 바이어 발굴현지 진출을 위한 파트너사 (에이전트) 발굴
  • STEP 7. 지속성장 계획 수립1차 진출 성공 후에도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한 전략 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