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Brand

브랜드 디자인 요소 개발, 그리고 구축을 통해
나타내고자 하는 상징성, 의미, 메시지를
더욱 강화시킵니다.

이제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사이버 세계를 개척하지 않고서는 비즈니스를 논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인터넷과 온라인 비즈니스 특성을 분석하고 잘 활용하는 기업만이 더욱 더 큰 성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Insight

- 고객 이해 및 분석
- 마켓 조사 및 분석
- 브랜드 가치평가
- 전략기획제정/ROI
- 브랜드 체험 평가

Strategy

- 브랜드 정의
- 네이밍
- 브랜드 Architecture
- 체험전략
- 기업의 사회참여 및 시민정신

Experience

- 창의적인 아이디어
- 경험 디자인
- 아이덴티티 디자인
- 사용자 경험
- 서비스 디자인
- 메세징

Activity

- 시장진입 전략
- 브랜드관리 플랫폼
- 내부참여
- 브랜드경영 이행
- 마케팅능력 개발
- UX능력 개발

브랜드 디자인 서비스

체계적인 사용자 경험 중심으로 실제 로고가 어떻게 쓰이는지, 소비자에게 어떠한 경험을 줄 것인지, 브랜드가치가 어떻게 각인되어 전달되고 긍적적인 이미지를 줄 것인지 함께 고민할 수 있어야 합니다.

기업 성격에 맞는 조사

브랜드 네이밍

심볼 디자인

어플리케이션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