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research

Market reseach

심층시장조사

㈜미르나인 해외시장조사 팀과 지속적인 코웍을 진행하고 있는 주요 해외 국가별 네트워크와 함께 타겟시장 진출전략수립에 필요한 모든 데이터를 조사하며 해당 아이템에 대한 관심바이어 리스트까지 조사 수행하게 됩니다.

1단계 시장조사
시장환경 정치, 경제, 문화 등 환경조사
시장 및 생산동향 시장 수요규모 및 수출입 동향 분석 조사
경쟁업체 조사 현지 경쟁제품 조사
수입 관세제도 수입관세 및 관련 법규 조사
유통구조 유통구조 및 오더수주 방식 조사
2단계 바이어 발굴
오프라인 마케팅 진행 - 잠재 바이어 발굴
- 잠재 바이어 대상 e-CL 발송
- E-mail 마케팅을 통한 인콰이어리 내도
- Calling Interview 반복 진행
최종 결과물 - 최종 발굴된 관심 바이어 상세 프로 파일
- 오프라인 마케팅 진행 최종 결과
- 관심 바이어 대상 Calling Interview 결과